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퍼셀이 '2021년 온라인 직접수출지원 사업' 전문수행 기관으로 선정이 되었어요.

About SpurSell/브랜드 스토리 & 팀

by Spursell 2021. 4. 1. 15:29

본문

'글로벌커머스 통합운영솔루션'인 스퍼셀이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하 중진공)이 진행하는 '2021년 온라인 직접수출지원 사업'에 전문수행 기관으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

 

본 사업에 참여하는 판매자는 기존의 아마존, 라쿠텐, 라자다, 쇼피 등 해외 마켓플레이스에 입점하는 방식으로 해외온라인 진출을 하는 것이 아니라,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D2C(Direct to Consumer) 방식으로 해외판매 자사몰을 구축하여 해외온라인 진출을 하는 것입니다.

 

D2C 방식의 온라인 판매가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리포트] 요즘 대세는? D2C (Direct to Consumer)! 누구냐 넌?

 

 

본 사업에 참여하는 판매자에게는 해외온라인 판매를 시작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드려요.

✔ 글로벌1위 쇼핑몰 솔루션인 쇼피파이를 통해 자사몰 구축

글로벌1위 결제 솔루션인 비자 네트워크를 통해 해외법인 설립 없이 자사몰에서 해외결제가 가능한 PG 연결
온라인 판매운영을 위한 운영솔루션 스퍼셀 제공
마케팅, 물류, CS 등 파트너 서비스 이용

 

본 사업에 참여하는 판매자에게는 최대 700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됩니다.

보다 자세한 혜택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혜택 보기'

 

 

본 사업은 4월6일(화) 18시까지 아래 링크를 통해 접수가 완료된 판매자에 한해 선정을 진행하며, 4월16일 경 판매자에게 결과를 통보할 예정입니다.

'사업 접수하기'

 

 

해외온라인 판매는 모든 판매자분들이 고려하고 계신 주제이나, 현재 당면한 현안 때문에, 또는 해외판매를 어디서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기 때문에, 등의 여러 이유로 아직 시작을 하지 못하고 있는 판매자분들에게 이번 사업은 해외진출을 시작할 수 있는 마중물 역할을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본 사업 참여를 통해 다들 'Go Global' 하시기 바랍니다.

 

관련하여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면 help@goglobalkorea.com으로 문의주시거나,  https://goglobalkorea.com 사이트 하단의 '실시간 문의하기' 버튼을 통해 언제든 편하게 문의 바랍니다.

'About SpurSell > 브랜드 스토리 & 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MEUP2020] 스퍼셀 소개 영상  (0) 2021.03.11
스퍼셀 개발팀 소개  (0) 2020.12.23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