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글로벌 코리아] 300만 셀러가 선택한 Shopify(쇼피파이) 사이트 만들기!

Service/해외 온라인 판매

by Spursell 2021. 2. 16. 22:19

본문

 

안녕하세요. SpurSell 입니다.

 

저희 ‘고글로벌 코리아’ 캠페인은 한마디로 말씀드리면, ‘온라인 사업 키트’ 입니다.

온라인에서 판매하려는 모든 분들을 위해 온라인 쇼핑몰 개설, 상품 및 배송 관리, 매출 정산을

편하게 진행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캠페인 더 궁금하신 분들은 해당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여러분 혹시 Shopify (쇼피파이) 라는 글로벌 기업을 아시나요?

처음 들어본 보신 분들도 있고, 아마 이미 아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죠?

 

a.k.a. 캐나다의 아마존!

최근 수년간 엄청난 속도로 폭풍 성장하여, ‘캐나다 기업의 성공 신화’로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아직 한국에는 모르는 분들이 있어서, 장점이 많은 Shopify (쇼피파이)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많은 셀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데에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겠죠? 큰 인기에는 다~ 그만한 이유가 따르는 법!



Shopifyㅣ인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저희 ‘고글로벌코리아’ 캠페인에 가입하시면, 온라인 쇼핑몰은 Shopify (쇼피파이)를 통해 사이트가 개설됩니다.

“누구나 쉽게 온라인 판매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 라는 Shopify 의 슬로건은 중소상공인의 온라인 사업을 지원하는 고글로벌코리아 캠페인의 이해와도 딱! 부합됩니다. 이거슨… 진정.. 운명적인 만남? 



300만 셀러들의 선택! 쇼피파이의 장점을 파헤쳐 보자.

그럼, Shopify (쇼피파이) 로 온라인 쇼핑몰을 만들면, 어떤 장점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첫번째, 간단하다.

 

-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혼자서도 세팅이 가능하도록 구성이 쉽기 때문에 간단한 세팅만으로 온라인 쇼핑몰을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1인 창업하시는 분들, 처음 온라인 몰을 운영하시는 분들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상품 등록, 테마 꾸미기, 기능 설정 모두 간단합니다.

 

두번째, 다양하다.

 

- 테마고르기

판매에 최적화 된 무료 쇼핑몰 테마를 제공해 드리며, 강조하고 싶은 디자인 혹은 나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 시, 퀄리티 높은 온라인 쇼핑몰을 꾸밀 수 있습니다. 브랜드 정체성이 드러나도록 다양한 테마를 자유롭게 선택 후, 웹/모바일에 최적화된 반응형 디자인을 만나보세요. 

 

 

세번째, 편리하다.

 

- 소셜 채널 연결

Facebook(페이스북), Instagram(인스타그램)과 내 쇼핑몰을 쉽게 연결하여, 편리하게 홍보할 수 있습니다. 핀터레스트, 아마존, 구글 광고 등 소셜 채널 활용은 요즘 시대에 정말 기본중에 기본이겠죠? 내 쇼피파이 사이트에서 간편하게 계정 연결만 하면 끝!

 

- 앱 기능 추가

온라인 쇼핑몰 운영 시, 필요한 부가 서비스가 있다면 쇼피파이의 APP 스토어 검색을 통해 편리하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2500개 이상의 앱이 개발되어 있고, 장바구니에서 이탈한 고객에게 연락하는 기능 등 판매자에게 맞는 꼭 필요한 부가 기능을 간편하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네번째,  빠르다.

 

- 자체 호스팅 제공

쇼피파이는 자체 호스팅을 제공하기 때문에 보안이 좋고, 웹사이트 속도가 아주 빠릅니다. 특히, 구글 등 포털 사이트에서 소비자가 검색할 때 내 브랜드가 상단에 뜨기 위해서는 사이트 로딩 속도가 중요한 요소인데, 내 사이트를 노출 시키기에 유리한 점이 있습니다.

 

Shopify (쇼피파이) 사이트로 만들면 어떤점이 좋은지 이제 감이 좀 오시나요?

간단함, 다양함, 편리함, 빠른 속도 이 모든 것을 한번에 누릴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셀러분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 캠페인 또한 함께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죠!

 

 

만약, 저희 ‘고글로벌 코리아’ 캠페인을 통해서 Shopify 쇼핑몰을 만드시면?

 

Shopify (쇼피파이) 90일 이용요금 면제 할 수 있는 혜택을 드립니다. 

 

더불어, 쇼핑몰 사이트 개설한 다음 소비자들이 결제 할 수 있도록 글로벌 PG사 결제 연동이 쉽게 가능하며, 좀 더 저렴한 수수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 판매(KG이니시스)에 국한 되지않고, 엑심베이(Eximbay)를 통해 해외 법인없이 판매가 가능하며 정산도 가능합니다. 



완전 꿀정보 이죠?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여 '고글로벌코리아'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