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글로벌 코리아] 이런 판매자(셀러)에게 꼭 추천합니다.

Service/해외 온라인 판매

by Spursell 2021. 1. 28. 17:20

본문

안녕하세요. SpurSell 입니다.

지난번에는 저희 스퍼셀에서 진행하고 있는 ‘고글로벌 캠페인’에 대해서 정식으로 소개 시켜드렸는데요!

 

간단하게 말하자면, ‘고글로벌 코리아’ 캠페인은 온라인으로 상품을 팔고 싶은 판매자(셀러)분들이 더 쉽고 편하게 상품을 올리고, 팔고, 정산하고, 홍보할 수 있게끔 도와주는 ‘온라인 사업 키트’ 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직 못 보신 분을 위해 링크 걸어드릴테니 가볍게 한번 읽어보세요! 

바로가기 : 온라인 쇼핑몰 스타트! GoGlobal Korea 캠페인 소개

 

 

그럼, 고글로벌 코리아 캠페인은 어떤 분들에게 가장 적합한 캠페인일까요?

 

 

‘고글로벌 코리아’ 캠페인, 온라인 판매자(셀러)들을 위한 고민에서 시작...

 

저희 SpurSell은 온라인 판매자를 위한 간편 서비스를 개발하는데 매진해왔습니다.

많은 소상공인들과 중소기업에서 내 상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고자하는 수요 시장은 파악하였지만, 막상 쉽고 간편하게 그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서비스는 찾기 힘들었죠.

 

단순하게 온라인 사이트만 예쁘게 만들어주는 곳은 많았지만, 

사이트 구축 / 결제 / 상품관리 / 마케팅 / 배송 / CS 등 모든 것을 하나하나 신경 쓰자니 온라인 쇼핑몰 하나 만드는데는 정말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고글로벌 코리아, '온라인 판매자를 위한 고민에서 시작하다'

 

이 모든 것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서비스는 없을까? 라는 하나의 물음에서 시작하여, 

온라인 판매자(셀러)가 원하는 방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고글로벌 코리아’ 캠페인을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저희가 직접 운영한 온라인 쇼핑몰 노하우를 100% 녹여 

좀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온라인 사업을 꾸릴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오로지 판매자의, 판매자에 의한, 판매자를 위한 ‘온라인 사업 키트’가 탄생된 것입니다!

 

고글로벌 코리아, '온라인 사업 키트' 한눈에 보기

 

저희 스퍼셀도 온라인 쇼핑몰을 n년간 운영해본 경험자로써

판매자(셀러)들의 고민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좋은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었습니다. 

언제나 판매자 분들의 입장에서 겪는 직접적인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스퍼셀이 힘쓰겠습니다. 

 

 

 

‘고글로벌 코리아’ 캠페인, 이런 판매자(셀러)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고글로벌 코리아, 온라인 판매자 모집중

 

 

캠페인 신청하려는데 아직 망설이는 분들 있으신가요?

 

앞으로 온라인 쇼핑몰 개업을 꿈꾸시는 분들!

나만의 브랜드 온라인 몰을 만들고 싶은 분들!

국내에는 상품을 팔고 있는데 해외로 진출하고 싶으신 분들!

국내의 상품을 여러 마켓플레이스로 연동 시키고 싶은 분들!

 

국내, 해외 관계없이 ‘온라인 사업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 대.환.영 입니다. 

 

그중에서도  저희 ‘고글로벌 코리아’는 온라인 해외 진출을 희망하시는 소상공인 또는 중소기업 분들에게 가장 적합한 서비스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규모가 큰 기업들은 이미 자신만의 브랜드 컨셉을 바탕으로 온라인몰에 많은 자본을 들여 전투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로 진출하려는 움직임도 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주위에 온라인 쇼핑몰을 이제 막 시작하려는 분들이시라면, 온라인 쇼핑몰의 생태계를 아예 모르거나, 오프라인으로만 판매를 해서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막막한 분들이 더 많으시겠죠?

 

 

아래 체크 리스트 중에 고민이 1개 이상이라면 더이상 망설이지마시고 언제든 문의해주세요.

지금 부터 ‘고글로벌 코리아’와 함께한다면 늦지 않았습니다.

 

 

1개 이상이라면, 해당 이미지를 눌러 입점신청을 해보세요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여 '고글로벌코리아' 바로가기

* 캠페인 관련 문의 : 실시간채팅 또는 help@goglobalkorea.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