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글로벌 코리아] 온라인 쇼핑몰 스타트! GoGlobal Korea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Service/해외 온라인 판매

by Spursell 2021. 1. 26. 17:40

본문

안녕하세요. SpurSell 입니다.

 

저희 스퍼셀이 진행하고 있는 ‘고글로벌 코리아 (GoGlobal Korea)’ 캠페인을 정식으로 소개하려고 합니다.

특히, 온라인 해외 판매에 관심있는 판매자(셀러)분들은 반.드.시 주목해주세요! 정말 유용하고 알찬 서비스만 쏙쏙 담아 선보이는 서비스입니다. 



1. ‘고글로벌 코리아’ 란?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여 '고글로벌 코리아' 사이트 바로 가기 

 

“단 한번의 가입으로 온라인 쇼핑몰 스타트!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원스톱으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세요.”

 

위에 캠페인 슬로건을 보고 아마 벌써 눈치채신 분들, 많으시겠죠?

 

맞습니다. 

저희 ‘고글로벌 코리아’ 캠페인은 아주 쉽고 간단하게 온라인 쇼핑몰을 만들고, 국내 해외 어디로든 내 상품을 판매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 입니다.

 

요즘 코로나 19 로 많은 기업과 산업에서 온라인 쇼핑몰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이제 오프라인으로만 내 상품을 팔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어디서 어떤식으로 나만의 온라인 상점을 효과적으로 열 것인지! 고민이 필요한 때입니다. 

 

자료 : 통계청

 

잠깐! 여기서 중요한 점!

단순히 온라인 쇼핑몰을 만들어주는 곳은 많습니다. 

하지만 저희 ‘고글로벌 코리아’는 온라인 쇼핑몰 개설 부터 쇼핑의 마지막 단계인인 고객 CS 까지 그 사이에 걸친 모든 판매 서비스를 쉽고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혼자서 고군분투 하느라 막막하신 분들, 온라인 해외 진출은 처음이신 분들 모두 걱정마세요!

고글로벌 코리아가 차근차근 도와드리겠습니다.

 

지금 당장 온라인 쇼핑몰 사업을 시작하지 않는 판매자 분들도 궁금하거나 관심이 있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 캠페인 관련 문의 : 실시간채팅 또는 help@goglobalkorea.com




2. ‘고글로벌 코리아’ 이끄는 든든한 글로벌 3사 

 

“고글로벌 코리아... 처음 들어보는데 믿고 맡겨도 될까요?”

 

Don’t Worry ! 믿고 맡겨주세요. 

이번 ‘고글로벌 코리아’ 캠페인은 국내 중소상공인의 온라인 사업 확대를 지원한다는 한 뜻을 가지고 글로벌 3사가 협업하여 진행합니다. 

요즘에 크게 주목받고 있는 미국의 글로벌 쇼핑몰 플랫폼사 ‘Shopify (쇼피파이)’ 와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사 ‘Visa (비자)’ 와 함께하는 캠페인입니다. 저희 ‘Spursell(스퍼셀)’ 은 글로벌 이커머스 운영 솔루션을 개발하는 스타트업으로 작지만 탄탄한 기술력을 인정 받아 이번 중소벤처기업부가 추진하는 자상한기업 21호에 당당하게 선정되었습니다. 정부 지원과 함께 온라인 해외 진출을 꿈꾸는 많은 판매자 분들이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앞장서겠습니다.

 

든든한 파트너와 함께 탄탄하게 만들어진 ‘고글로벌 코리아’ 캠페인 앞으로 더욱 기대가 됩니다.

단언컨대, 판매자분들의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



3. ‘고글로벌 코리아’만의 온라인 사업 키트 제공

 

“고글로벌 코리아 사용하면 어떤게 좋은가요?”

 

아무래도 판매자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부분이겠죠?

고글로벌 코리아의 주요 기능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요즘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어디서든 먹을 수 있도록 여러가지 재료를 담아주는 ‘밀 키트’가 대세이죠? 고글로벌 코리아는 판매자분들이 어디서든 온라인으로 내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운영 시스템을 한번에 담아드립니다. 한마디로 ‘온라인 사업 키트’ 라고 이해하면 쉽습니다. 각 기능별로 쉽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고글로벌 코리아' 온라인 사업 키트

 

- 자사 온라인 쇼핑몰 구축

이제는 단순하게 상품 판매만 하는 마켓플레이스 입점 판매를 넘어서 자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직접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D2C (Direct to Consumer)의 중요성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고글로벌 코리아는 이 점을 충분하게 인지하고 300만 셀러가 선택한 Shopify(쇼피파이) 쇼핑몰 플랫폼을 이용한 온라인 쇼핑몰 구축을 도와드립니다. 고글로벌 코리아를 통해 개설하시는 모든 판매자분들에게 Shopify(쇼피파이) 90일 무료 이용권을 드리고 있습니다.

 

- 합리적인 결제 시스템 제공

온라인 쇼핑몰이 완성되고 상품을 본격적으로 팔기에 앞서 반드시 결제 시스템을 연동 시켜야 합니다. 특히 해외 온라인 쇼핑몰의 경우에는 해외 현지 법인이 있어야 유리한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결제사 때문에 어떤것이 유리한지 고르기도 쉽지 않습니다. 고글로벌 코리아는 Visa 솔루션과 함께 해외 법인 없이도 글로벌 결제가 가능하며, 합리적인 서비스 요율로 정산 받을 수 있도록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다양한 마켓 플레이스 판매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 마켓 플레이스 연동이 한번에 가능합니다. 자사 온라인 쇼핑몰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자사 고객 분석 및 데이터를 보유하기 위해 구축된다면, 마켓 플레이스로의 판매 확장은 더 많은 채널에서 매출이 일어 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아마존, 라쿠텐 등 해외 유명 마켓 플레이스 뿐만 아니라 11번가, 네이버, 지마켓 등 국내 채널에도 판매가 동시에 가능합니다. 고글로벌 코리아를 통해 원하는 채널에 바로 입점해 보세요.    

 

- 맞춤 부가 서비스 지원 

그 밖에도 온라인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여러가지 부가 서비스(마케팅, 물류, 고객 CS)를 지원합니다. 더 많은 매출을 위해 내 상품을 광고하거나 신규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마케팅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웹사이트, SNS 등 원하는 곳에 내 상품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혹시 지금 이용중인 배송사 물류 요율이 높거나 아직 배송사를 못 찾은 판매자 분들이 있다면 안심하세요. 국내외 어디든 경쟁력 있는 물류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고객 CS가 감당이 되지 않거나, 관리하기 힘들다면 한번에 상담업무를 해결 할 수 있도록 고글로벌 코리아가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글로벌 코리아’에 가입 한번이면, 복잡한 온라인 쇼핑몰 사업을 일사천리로 진행할 수 있겠죠?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여 '고글로벌코리아'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