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거주 셀러도 이용 가능한 스퍼셀을 소개합니다.

Service/온라인 판매

by Spursell 2021. 2. 26. 10:44

본문

안녕하세요. SpurSell 입니다.

 

코로나 19로 전세계가 비상인 이 시국에도 끊임없이 성장하는 시장이 있습니다.

바로 ‘해외직구 시장’ 입니다. 

 

💡 잠깐, ‘해외직구 시장의 트렌드’ 아직 모르신다면? 아래 링크의 ‘매거진’을 꼭 읽어보세요!

https://blog.spursell.com/21

 

👀 SpurSell의 새롭고 유용한 정보 계속 보고싶다면?

#구독하기 

 

IT 기술의 발달로 국내, 해외 어디든 이제는 ‘국경없는 온라인 쇼핑’이 가능해졌습니다. 

예전에는 일명 보따리 상인인 보부상들이 가지고 들어오는 물건을 통해서만 해외의 신문물(?)을 맛보곤 했는데요.

(이때부터도 다들 새로운 물건에는 관심이 많았나 봅니다)

 

이제는 한정된 카테고리, 상품이나 산업에 관계 없이, ‘클릭 한 번’이면 저 멀리 대서양을 건넌 상품이라도 우리집 앞까지 택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에 많은 좋은 상품들이 있지만 국내 시장에는 진입하지 않아 구입할 수 없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요즘은 똑똑한 소비자들, 즉 Smart Consumer(스마트 컨슈머)들이 늘어나면서 해외의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하려는 수요가 늘어났습니다. 가격부터 품질까지 하나하나 따져보고 더 유리한 소비를 하게 된 것이죠. 

 

소위 ’해외직구 족’이라고 불리우며, 이들을 잡기 위한 공급도 늘어나기 시작했습니다. 때문에, 해외의 질 좋은 제품들을 공급해주는 판매자들을 위한 국내 이커머스 시장도 커지기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쿠팡, 11번가, 네이버 등 유명한 국내 마켓플레이스에서 소비자들이 편하고 간단하게 해외 직구를 할 수 있게 되었죠. 

 

좋은 상품을 가진 해외셀러(판매자) 입장에서는 고민할 것들이 많아졌습니다.

쿠팡에서 팔까? 네이버에서 팔까? 어디서 팔아야 더 좋은 매출이 나올까? 와 같은 고민이죠.

 

국내 고객을 타겟으로 마켓플레이스 입점은 각 운영사마다 입점 절차가 제각각입니다.

심사가 까다로운 곳도 있고, 운영사마다 가이드도 천차만별이라 한 채널에 입점하여 익숙해지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되곤 합니다. 

 

이런 해외셀러들을 위한 고민을 좀더 쉽게 해결하기 위해 저희 스퍼셀은 고민하였습니다. 

그리고, 솔루션을 드립니다.

 

 

1. ‘스퍼셀' 이란?

  

“온라인셀러를 위한 올인원 패키지"

한번에 여러 쇼핑몰 입점부터 빠른정산까지 간편하게 시작하세요.

 

SpurSell의 뜻은 간단합니다.

 

Spur + Sell (박차를 가하다. + 판매하다.)

즉, 스퍼셀은 판매자분들이 더욱 많은 판매를 하실 수 있도록 도와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 잠깐, 여기서 짚고 넘어가야 할 점!

물론, 해외셀러 분들이 직접 국내 마켓플레이스에 컨택하여 개별 가입이 가능합니다.

 

만약, 해외셀러 여러분이 쿠팡이나 11번가 입점을 하고 싶어 n개 채널에 개별 가입을 했다고 가정해봅시다.
상품을 올릴 때는 각각의 다른 채널이기 때문에 같은 상품을 n번에 걸쳐 올려야합니다.
올리는 방법도 각 채널마다 다를 것입니다.

 

상품 개수가 많지 않고, 1~2개 채널에 입점을 한다면, 직접하셔도 큰 무리가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앞으로 상품 개수를 앞으로 늘리고 싶고, 더 많은 매출을 올리고 싶다면?

상품 등록 부터 주문 관리, 고객 응대까지 생각하면 4~5개 채널을 따로 따로 운영하기란 쉽지 않은 일입니다.
(
저희도 상품을 직접 올리고 판매를 해봤기 때문에 수십, 수백개의 상품을 관리하는 것의 수고로움을 너무 잘 알고 있답니다.)

 

이 모든 것을 한번에! 관리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다면 정말 편리하겠죠?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요!

 

 

2. 스퍼셀, 글로벌 파트너와 함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저희 스퍼셀 서비스는 하나카드, VISA 와 함께 정산/결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내외 탄탄한 기업들과의 제휴이니, 스퍼셀을 처음 들어보셨다고 불안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최근에 매스컴에도 소개 되었으니, 관련 기사를 참조해보세요.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1022484496

 


코로나 19 사태로 어려운 요즘, 많은 중소상공인과의 생상을 위하여 저희 스퍼셀은 다각도로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사업도 사업이지만, 온라인 이커머스 산업에서 쌓은 나름의 경험과 노하우를 많은 분들과 나누고, 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다면 이보다 더 좋은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
기업의 순기능에 저희 스퍼셀도 함께한다면, 일하면서도 더욱 뿌듯할 테니까요)

 

 

3. 스퍼셀, 핵심 서비스를 알아보자!

 

그렇다면, 스퍼셀은 어떤 기능이 있을까요?

간단하게 요약해 드리겠습니다.

 

 

통합 입점

스퍼셀 가입 한번으로 다양한 쇼핑몰에서 매출을 올리세요.

쿠팡, 11번가, 지마켓, 인터파크 등 국내 유명 마켓플레이스 한번에 입점 가능합니다.

복잡한 개별 가입과 절차를 줄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통합 운영

여러 쇼핑몰 상품 등록, 주문 처리, 고객 대응을 한 곳에서 간단하게 처리하세요.

다양한 채널에 등록할 상품 등록을 한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물론, 주문 처리나 고객 대응도 하나의 화면에서 모두 처리가 가능합니다.

 

통합 정산

하나카드 x VISA 와 함께하는 빠른 정산 서비스로 통관 다음날 빠르게 정산받으세요.

스퍼셀만의 해외 판매자 금융지원 서비스로 유연한 캐시 플로우 운영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최소 몇주에서 1달 이상 걸리는 매출 정산 기다릴 필요 없이 정산할 수 있습니다.

 

맞춤 서비스

마케팅, 물류, CS 등 꼭 필요한 서비스만 선택하여 전문가와 함께 매출을 올리세요.

좀 더 내 상품을 노출하여 홍보하고 싶거나, 이용하고 있는 물류 서비스가 없어서 필요하거나, 전문적인 CS 응대를 하고 싶다면 꼭 필요한 서비스만 골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퍼셀 가입을 통해서, 복잡한 모든 것을 간단하게 판매 해보세요.

해외셀러분들의 불편함을 덜어 드리는데 도움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유용한 소식 한보따리 가져올 예정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구독해주세요! 💌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여 '스퍼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