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자가 원하는 채널을 통하여 고객 응대해 주시면 됩니다.
유선, 채팅, 자동화 챗봇, 카카오톡, 메일 등 다양한 채널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고객 응대를 할 인원이 적어 케어가 어려우신 경우, 실시간으로 상담하는 유선 상담이 아닌 채팅, 메일 등의 상담 채널을 이용하셔도 무방합니다.
고객의 궁금증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문의를 줄이는 🍯 Tip! 알려드립니다.
CS(customer satisfaction)도 시대에 따라 변화하고 있습니다.
현재 CS는 자동화, 신속이 트렌드죠!
채널 톡, TWC 등의 솔루션 등을 사용하여 자주 묻는 FAQ를 설정 시, CS담당자 연결 대기시간 소요 없이 빠르게 답변을 찾고, 운영시간 외에도 고객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 답변으로 고객 문의를 많이 줄일 수 있겠죠!?
아! SpurSell(스퍼셀)을 통한 채널톡, TWC 솔루션 이용 시, 할인 혜택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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