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복잡한 온라인 판매 운영, 스퍼셀은 쉽습니다.

Service/온라인 판매

by Spursell 2021. 3. 26. 17:56

본문

복잡한 온라인 판매 운영, 스퍼셀은 쉽습니다.

 

 

 온라인 판매가 처음이라서 막연하신 분, 그리고 복잡한 판매 운영에 답답하신 분..! 👀;
"온라인 판매 운영이 쉽다"는 말에 공감하기 어려우실 거에요. 
 

어떤 자신감으로 스퍼셀은 쉽다는 걸까요? 
혹시 제목 낚시일까요..? 아니면, 그냥 던져본 멘트가 아닐까요? (절대 아닙니다..! 😅)



일단 의문에 답을 드리자면,
스퍼셀에서 온라인 판매가 쉬운 이유는 '통합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아 이건 자동으로는 안되나?' 하는 업무들 있잖아요.
매번 주문수집을 해야 한다거나 상품을 이곳저곳에 복사 + 붙여넣기하며 등록.. 등,
일손은 부족해서 바쁜데.. 단순 노동 업무에 뺏기는 시간은 너무 아깝죠. 😥


그렇다면 어떻게 통합 운영이 가능하고, 통합 운영의 장점은 무엇인지 설명드릴게요.


먼저, 통합 운영이 가능한 이유입니다.


: 스퍼셀은 국내 *9개 이상의 마켓플레이스와 2개의 자사몰 운영 플랫폼인
'Shopify, CAFE24'에 연동이 되어있어요. 

(*옥션, 스마트스토어, 지마켓, G9, 11번가, 인터파크, 위메프, 쿠팡, Q10, SSF)

쉽게 말해서 '시스템 TO 시스템'으로 연결되어 있는 것이죠.


따라서, 스퍼셀에 정보를 입력하면 연동된 쇼핑몰/자사몰에 한번에 보낼 수 있고,
반대로 뿔뿔이 흩어진 정보들을 스퍼셀로 통합 할 수 있어요.


통합만 하고 끝나는게 아니죠, 스퍼셀의 자동화된 기능을 통해 불필요한 노동은
덜어드리고 판매와 매출 증진에 더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드려요.






그래서 장점이 무엇일까요? 앞의 내용을 읽어보시고 감이 오셨을 것 같은데요.

이제 '글로벌 통합 솔루션 스퍼셀의 장점'을 차근차근 알아보겠습니다..!


· 첫 번째 장점 : 원스텝으로 간단한 상품관리 🎁

상품의 등록과 변경을 여러번 하지 않아도 돼요.
같은 상품을 이곳 저곳 등록할 필요 없이, 스퍼셀에만 상품을 등록하면 끝! 

가격 변경 재고조정 등 상품 관리도 간단해요, 선택한 쇼핑몰에만 상품을 등록 할 수 있고
원하는 수량만 판매하여 품절되었을 때 자동으로 판매중단 설정도 가능하죠.



· 두 번째 장점 : 자동화로 효율적인 주문처리 👩‍💻

주문수집 부터 발송처리까지 스퍼셀에서 손쉽게 해결 돼요.
매 시간, 자동으로 주문을 수집하고 통합 양식으로 손쉽게 발송처리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운송장번호를 업로드하면 각 쇼핑몰마다 운송장이 자동으로 등록되죠.

합산과세나 구매자 개인정보오기재로 인해 배송이 미뤄지던 주문들은
스퍼셀에서 수집하고 자동으로 분류해주기 때문에 발송 전 미리 확인이 가능해요.

수취인의 개인정보가 잘못되었다면? 스퍼셀은 개인정보수정 알림톡을 자동 발송하고
개인정보가 수정되면 다시 정상 출고주문으로 분류해주죠. 



· 세 번째 장점 : 다양한 기능으로 꼼꼼한 고객 관리 🧐

고객문의와 클레임들을 편리하고 꼼꼼하게 관리 할 수 있어요.
여러 쇼핑몰에 등록된 문의글을 통합하여 확인 및 답변이 가능하죠,
취소주문과 교환/반품주문 역시 스퍼셀에서 관리 할 수 있어요.

클레임관리 메뉴에 교환/반품을 원하는 구매자가 직접 사진/동영상을 올려서
내용을 접수 할 수 있어요. (e-mail 또는 개인 휴대폰으로 소통하지 않으셔도 돼요.)

고객이 몇 번이나 총 얼마를 구매했는지 볼 수 있고, 문의 이력을 남길 수 있어요.
모두 스퍼셀에서 통합 운영을 지원하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죠.



· 네 번째 장점 : 정산관리 와 판매분석(애널리틱스)을 한눈에 💰

정산 받을 금액을 한눈에 보고, 판매분석을 통해 효과적 운영이 가능해요.
판매된 쇼핑몰의 수수료를 뺀 내가 받아야 할 정산금이 얼마인지 볼 수 있어요.
이제 쇼핑몰마다 정산서를 다운 받고 계산기를 두드리지 않아도 됩니다.

어떤 상품이 많이 팔리는지, 이번 달 매출은 얼마인지? 
취합된 정보를 스퍼셀에서 분석하고 알려줍니다.
판매 운영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매출 정보들을 빠뜨리지 않고 관리 할 수 있어요.



 


지금까지 스퍼셀의 통합 판매 운영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어떻게 쉬울까? 라는 궁금증 해소에 도움이 되었을까요?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스퍼셀 홈페이지
자주묻는 질문과 실시간 문의를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어요.


앞으로도 스퍼셀은 '더 쉽게 할 수는 없을까?' 라는 끊임없는 질문으로, 
온라인 판매를 어렵게 만드는 장벽을 허물어 나가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